
5월 나눔이웃은 임원회의와 격주 금요반찬 만들기, 목요푸드나눔 활동을 하였습니다.
1. 5월 격주 금요반찬 만들기
5월 격주 금요 반찬 만들기는 8일, 22일 오전 10시에 진행했습니다.
8일에는 선영주님, 김삼례님, 김종분님, 이경원님, 이영희님, 전창원님이 함께 해 주셨습니다. 어버이날 맞이 오박전, 새송이버섯전과 제육볶음(중앙삼겹식당 후원), 열무얼갈이김치을 만들었습니다. ’호박전, 새송이버섯전 손이 많이 가지만 어르신들이 좋아하실 것 같아요. 어버이날에 어르신께 호박전, 새송이버섯전을 해 드려서 보람을 느꼈어요. 손이 많이 가는 전하느라 수고했어요. 오늘 많이 힘들었는데 푸짐한 반찬을 보니 어르신들이 좋아할 생각에 흐믓해요. 적은 인원으로 늦게까지 힘을 합쳐서 잘 해냈어요. 뜻하지 않은 많은 일을 잘 해주셨는데 다음부터는 미리 준비해야 겠다고 생각했어요.‘라고 소감을 나누었습니다.

22일에는 박인해님, 곽명자님, 김종분님, 이영희님, 이정옥님, 이현숙님이 함께 해 주셨습니다. 제육볶음(한우리축산 후원)과 마늘쫑멸치볶음, 열무얼갈이김치를 만들었습니다.
’오래간만에 만나서 반가웠어요. 마늘쫑멸치볶음이 맛있어요. 임시조장으로 뽑아줘서 감해요. 모두들 애쓰고 보람되었어요.‘라는 소감을 나누었습니다.

2. 격주 금요 반찬 배달
돌봄이웃을 위한 격주금요반찬을 만들기 위해 봉천제일시장 한우리축산 고기를 가져와야 하고 도시락 수거와 반찬 배달을 하는데 5월에는 배문호회원님, 윤채영운영위원님, 신재훈회원님이 운전으로 함께해 주셨습니다.
22일에는 이정옥부회장님과 이현숙회원님이 돌봄 어르신들의 안부와 반찬에 대한 의견수렴을 담당해 주셨습니다.

3. 목요 푸드나눔
매주 목요일 오후 4시에 푸드나눔이 있습니다.
5월에는 7ㆍ14ㆍ21ㆍ28일에 있었습니다. 도시락(대한성공회 사회선교위원회 희망터 후원)과 빵(관악푸드마켓 후원), 떡(중부시장 명가떡방 후원) 나눔을 합니다. 이 분배 작업을 김경희회원과 이경원회원님이 목요일 오전 10시에 수고해 주셨습니다.

나눔이웃의 돌봄이웃 나눔을 위해 수고해 주신 자원봉사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5월 나눔이웃은 임원회의와 격주 금요반찬 만들기, 목요푸드나눔 활동을 하였습니다.
1. 5월 격주 금요반찬 만들기
5월 격주 금요 반찬 만들기는 8일, 22일 오전 10시에 진행했습니다.
8일에는 선영주님, 김삼례님, 김종분님, 이경원님, 이영희님, 전창원님이 함께 해 주셨습니다. 어버이날 맞이 오박전, 새송이버섯전과 제육볶음(중앙삼겹식당 후원), 열무얼갈이김치을 만들었습니다. ’호박전, 새송이버섯전 손이 많이 가지만 어르신들이 좋아하실 것 같아요. 어버이날에 어르신께 호박전, 새송이버섯전을 해 드려서 보람을 느꼈어요. 손이 많이 가는 전하느라 수고했어요. 오늘 많이 힘들었는데 푸짐한 반찬을 보니 어르신들이 좋아할 생각에 흐믓해요. 적은 인원으로 늦게까지 힘을 합쳐서 잘 해냈어요. 뜻하지 않은 많은 일을 잘 해주셨는데 다음부터는 미리 준비해야 겠다고 생각했어요.‘라고 소감을 나누었습니다.
22일에는 박인해님, 곽명자님, 김종분님, 이영희님, 이정옥님, 이현숙님이 함께 해 주셨습니다. 제육볶음(한우리축산 후원)과 마늘쫑멸치볶음, 열무얼갈이김치를 만들었습니다.
’오래간만에 만나서 반가웠어요. 마늘쫑멸치볶음이 맛있어요. 임시조장으로 뽑아줘서 감해요. 모두들 애쓰고 보람되었어요.‘라는 소감을 나누었습니다.
2. 격주 금요 반찬 배달
돌봄이웃을 위한 격주금요반찬을 만들기 위해 봉천제일시장 한우리축산 고기를 가져와야 하고 도시락 수거와 반찬 배달을 하는데 5월에는 배문호회원님, 윤채영운영위원님, 신재훈회원님이 운전으로 함께해 주셨습니다.
22일에는 이정옥부회장님과 이현숙회원님이 돌봄 어르신들의 안부와 반찬에 대한 의견수렴을 담당해 주셨습니다.
3. 목요 푸드나눔
매주 목요일 오후 4시에 푸드나눔이 있습니다.
5월에는 7ㆍ14ㆍ21ㆍ28일에 있었습니다. 도시락(대한성공회 사회선교위원회 희망터 후원)과 빵(관악푸드마켓 후원), 떡(중부시장 명가떡방 후원) 나눔을 합니다. 이 분배 작업을 김경희회원과 이경원회원님이 목요일 오전 10시에 수고해 주셨습니다.
나눔이웃의 돌봄이웃 나눔을 위해 수고해 주신 자원봉사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