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십니까? 관악주민연대입니다.
9월 2일 수요일 오후5시부터 7시까지 인헌동 원당시장 안의 우리은행 앞에서 '녹색가게를 지키기 위한 서명운동'을 하였습니다.




<녹색가게를 지키기 위한 주민모임의 주민들>
1500명을 목표로 매주 수요일 오후5시부터 6시까지 서명운동을 하였는데요. 이번주 안으로 1500명이 달성될 것 같습니다. 관악녹색가게 1호점을 지키기 위한 주민모임에서는 주민들이 서명한 1500명의 서명부를 가지고 부구청장과의 대화를 해나갈 계획인데요. 하루빨리 정상적인 대화를 통해 주민들이 원하는 녹색가게 열 수 있기를 기대해 봅니다.
안녕하십니까? 관악주민연대입니다.
9월 2일 수요일 오후5시부터 7시까지 인헌동 원당시장 안의 우리은행 앞에서 '녹색가게를 지키기 위한 서명운동'을 하였습니다.
<녹색가게를 지키기 위한 주민모임의 주민들>
1500명을 목표로 매주 수요일 오후5시부터 6시까지 서명운동을 하였는데요. 이번주 안으로 1500명이 달성될 것 같습니다. 관악녹색가게 1호점을 지키기 위한 주민모임에서는 주민들이 서명한 1500명의 서명부를 가지고 부구청장과의 대화를 해나갈 계획인데요. 하루빨리 정상적인 대화를 통해 주민들이 원하는 녹색가게 열 수 있기를 기대해 봅니다.